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5.2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칙칙한 피부톤과 피부결을 한꺼번에 개선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빛처럼 빠르고 환하게 피부의 빛을 밝혀주는 일명 ‘빛타민 앰플’,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을 출시한다.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빛처럼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공동 기획한 비타민 앰플로, 순수 비타민C를 30%나 함유하여 고함량을 자랑한다. 비타민을 16종까지 포함해 피부의 빛을 밝게 밝혀주고 ‘눈에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단 7일만에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국내 홈쇼핑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순수 비타민 30%를 함유한 앰플로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케어는 물론 피부의 칙칙함, 잡티 등의 고민 해결에 특화되었다. 특히 비타민C 중에서도 입자가 매우 미세하고 고운 ‘파인(FINE)’ 등급의 영국산 순수 비타민C 성분만을 엄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7일만에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입증 받았다.

게다가 비타민C 외에도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에서 공수한 비타민B5, 비타민E, 비타민L 등 총 16종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들을 가득 담고 있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주원료를 제조하는 유럽의 원료 연구소 비타 랩(VITA LAB)의 AHC 독점 원료인 100% 이탈리아산 7가지 식물성 원료 ‘비타 파워(VITA POWER@)’를 함유해 열이나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그 효과를 온전히 피부에 전달해준다.

이 제품은 출시 이전부터 AH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정윤정 디렉터가 SNS를 통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소개하면서 팔로워들의 문의 댓글이 폭주하고, 홈쇼핑 미리 주문으로 제품이 공개되자마자 1시간만에 매진이 되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