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다양하게 즐기는 홈케어 ‘푸드마스크’
스킨푸드, 다양하게 즐기는 홈케어 ‘푸드마스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로 피부 컨디션에 맞춰 매일 다양하게 즐기는 홈케어
라벤더 마스크 증정 이벤트 함께 진행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푸드마스크 5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푸드마스크는 라벤더, 살구, 페어민트, 딸기슈가, 허니슈가 총 5종으로, 푸드 원료의 효능에 따라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도 있어 꼼꼼한 홈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이번 푸드마스크는 샤워 프루프 텍스처로 피부에 밀착돼 흘러내리지 않고 양치 혹은 샤워 중 5분을 알차게 활용하는 홈케어가 가능하다.

라벤더 푸드 마스크는 마스크 착용으로 달아오른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프랑스산 라벤더수와 라벤더원물이 그대로 담겨있어 은은한 향으로 마음까지 진정시켜준다. 풍성한 수분감을 피부에 전달해 속까지 촉촉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어줄 수 있다.

페어민트 푸드마스크는 여름철 라벤더 푸드마스크와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제품으로, 서양배와 민트 성분이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더운 날씨로 달아오른 피부에 청량함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쌀가루와 부드러운 버블이 스크럽 기능을 해 여름철 늘어난 모공 관리에도 효과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살구 푸드마스크는 트러블 진정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칼라민, 과잉 피지와 피부 노폐물 제거를 돕는 카올린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고 진정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 준다.

아카시아꿀과 뉴질랜드산 마누카꿀이 함유된 허니슈가 푸드마스크는 꿀과 블랙슈가가 피부 보습을 도와 매끄러운 영양감을 선사한다. 아카시아 꿀은 답답한 피부와 모공 정화에 좋고, 뉴질랜드산 마누카꿀은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돕는다. 또한 브라질산 유기농 흑설탕으로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블랙슈가와 딸기씨가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주는 딸기슈가 푸드마스크는 마일드한 각질 제거를 도와주는 제형으로, 피지와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산뜻한 모공 관리가 가능하다. 딸기가 생기가 부족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고, 매끈한 피부 건강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피부 고민에 따른 홈케어를 위해 다양하게 제품을 혼합해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피부 속 수분 충전이 필요한 날에는 T존 부위에 라벤더, U존 부위 딸기슈가 푸드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먼지, 마스크 등으로 민감해진 피부 관리가 필요할 때는 페어민트 푸드마스크로 모공 등 피부 속 노폐물을 정리해주고, 살구 푸드마스크를 통해 피부를 진정 시켜 줄 수 있다.

또한 스킨푸드는 푸드마스크 신제품 출시를 기념, 지난 5월 1일부터 제품이 소진 될 때까지 자사몰에서 마스크워시오프 구매 시 라벤더 푸드마스크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푸드에서 재료를 얻은 스킨푸드 푸드마스크는 전 품목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꼭 필요한 성분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원재료 특성에 따라 수분 관리, 노폐물 제거는 물론 보습과 진정까지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니, 여름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푸드마스크를 통해 데일리 홈케어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