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쿱, 친환경 마스크 케이스
지쿱, 친환경 마스크 케이스
  • 최영하
  • 승인 2020.05.2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산성 핸드워시 리필형도 확장 출시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개인 위생 관리를 위한 마스크 케이스와 리필용 핸드워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지쿱 마스크 케이스’는 마스크 착용이 장기화되고 있는 시점에서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도록 돕고자 개발됐다. 글로벌 인증기관 SGS의 친환경 소재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스와 함께 구성된 탈취 제습제는 규조토와 벤토나이트 등 천연 광물로 제조돼 부패균 발생을 억제하고 습기를 흡수하는데 탁월하다. 특히 각종 세균들의 항균 작용에도 탁월해 마스크 재착용 시에도 깨끗하고 뽀송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쿱 관계자는 “생활 방역과 개인 위생이 더욱 철저하게 지켜야 할 현 상황을 대비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지쿱에서 선보인 위생 관리 용품들과 함께 일상 생활 속 위생 안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27일에는 ‘케어셀라 에코어스노우 핸드워시 리필’을 새롭게 추가 출시한다. 기존에 지쿱에서 판매 중인 핸드워시 제품을 리필형 파우치로 선보인 것으로,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약산성으로 개발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며, 모링가추출물과 프로폴리스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한층 더 생기 있게 관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