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 론칭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목) 오전 10시 25분부터 약 70분간 홈앤쇼핑 방송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를 오는 21일(목) 홈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시즌5 제품으로 브랜드의 메가 히트 아이템이자 연이은 스펙 업그레이드로 흥행 돌풍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은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노하우와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240만개를 기록하며 390억의 매출 달성, 우수한 제품력은 물론 편리성까지 갖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쓱.싹.톡’ 3단계로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어 SNS 및 온라인상에서 꾸준한 입소문과 함께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으며 소비자들에게 일명 ‘국민 파데’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여름 시즌 대비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는 대나무 수액, 자작나무 수액, 병풀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수분 충전은 물론 외부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비타민이 풍부한 열매를 함유한 비타 에이드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에 생기 충전을 도와준다. 또 특허 출원된 조성아만의 독보적인 캡슐라이징 공법으로 강력한 수분력의 선인장을 캡슐화하여 바르는 즉시 피부의 수분 막을 코팅해 주어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스킨 블러 커버 성분의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유분기와 피지를 밀어내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커버를 연출해 준다. 뿐만 아니라 고밀착 픽서 시스템과 7만모 S자 초극세 브러쉬가 들뜸 없이 커버를 밀착 고정시켜주며 임상 시험을 통해 피부 수분량 개선과 물과 땀, 자외선, 열 등에 강력한 5중 방패막 효과 및 50시간 커버 지속력에 대한 효과를 입증받았다.

CSA코스믹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기존 제품 대비 수분 에센스 함량 역대 최고의 제품이자 캡슐 함유량 역시 역대 최고인 50,000ppm을 함유하여 피부 갈증 해소를 위한 극강의 촉촉함을 갖춘 제품”이라며 “강한 자외선과 열기로 손상되기 쉬운 여름철 피부 진정 효과까지 입증받은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슈퍼 핏 메가 프루프’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속광 피부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