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2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는 걸로는 피부에 부족한 비타민, 피부에 직접 바르자!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대표 오상기)가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페이스 브라이트닝 첫 프로모션’에서는 비타브리드C¹² 시그니처 제품 ‘페이스 브라이트닝’을 약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고객 대상, 1인 1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경우 7월 오픈 예정인 ‘페이스 브라이트닝 정기 배송 상품’ 구매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꾸준히 비타브리드C¹²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까지 준비했다. 

피부에 바르는 비타민C로 각광받고 있는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고농축 비타민C 파우더 제형으로 토너, 에센스 등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존 스킨케어 섞어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제품이다. 자신의 피부 타입과 컨디션에 따라 기존 스킨케어와 믹스해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C와 미네랄을 결합해 안정화시킨 자사 독자성분 ‘비타브리드CG’가 비타민C를 피부 깊숙이 공급, 먹는 비타민으로 전달되기 힘든 비타민C를 피부에 직접 공급해 피부를 더욱 맑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다.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은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아 미국판 보그에서는 ‘새로운 형태의 비타민C 제품’으로 주목 받았으며, 뉴욕타임즈의 ‘신부들의 빛나는 스킨케어 TOP 13’ 선정 및 일본 뷰티 전문 매거진 VoCE의 미백 케어 1위에 선정된 바가 있다. 뿐만 아니라 2020년 4월 기준, 일본 누적 판매량 268만개 판매 돌파 및 재구매율 88% 이상을 기록하며 혁신적인 제품으로 글로벌 뷰티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비타브리드C¹² 관계자는 “최근 홈케어 제품이 각광받고 있는 만큼 간편하게 기존 스킨케어에 더해 나만의 비타민C 화장품을 만들 수 있는 ‘비타브리드C¹² 페이스 브라이트닝’이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각종 프로모션으로 필요에 따라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