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대고객 감사 GS 홈쇼핑 생방송
파파레서피, 대고객 감사 GS 홈쇼핑 생방송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2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비 마스크팩 글로벌 누적 판매량 8억 장 돌파 기념

자연, 그대로를 담은 레서피 ‘파파레서피’가 글로벌 누적 판매량 8억 장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4종 단독 구성을 GS 홈쇼핑에서 국내 최초, 최대 할인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파레서피는 오는 5월 30일 낮 12시 40분부터 약 60분 동안 방영되는 GS 홈쇼핑 방송에서 글로벌 소비자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아 8억 장이라는 엄청난 판매 수량을 달성한 봄비 마스크팩의 성공을 기념하여 최대 77%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4종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영양이 풍부한 꿀 추출물이 함유되어 100시간 수분 홀딩 효과를 지닌 대표 제품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다이아몬드 가루가 함유된 미백 기능성 제품인 ‘봄비 미백 꿀단지 마스크팩’, 우수한 보습력의 마누카꿀과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토탄수를 함유한 ‘봄비 블랙 꿀단지 마스크팩’, 피부에 에너지와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는 홍삼 추출물이 함유된 ‘봄비 진생 홍 꿀단지 오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다.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에서는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10매입) 7박스 ▲봄비 미백 꿀단지 마스크팩(10매입) 1박스 ▲봄비 블랙 꿀단지 마스크팩(10매입) 1박스 ▲봄비 진생 홍 꿀단지 오일 마스크팩(10매입) 1박스로 구성된 100매입 단독 구성을 74% 할인된 7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파파레서피는 또한 GS 홈쇼핑 첫 방송을 기념하여 5월 18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4종 단독 구성을 미리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레서피 관계자는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 글로벌 누적 판매량 8억 장 달성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국내 고객분들께 파격적인 단독 구성 및 최대 할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GS 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였다.”라며 “이미 해외 소비자로부터 꾸준하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 있게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레서피는 한국 소비자 포럼에서 주최한 2020 브랜드 고객 충성도 자연주의 화장품 부문 1위를 달성하며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높은 신뢰도를 입증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