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화장품 ‘위안부’ 할머니 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이지함화장품 ‘위안부’ 할머니 위한 콜라보레이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20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슈라클 X 희움 청춘 프로젝트

㈜이지함화장품의 코슈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슈라클이 일본군 ‘위안부’ 해결을 위해 활동하는 시민모임 브랜드 ‘희움’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닥터슈라클의 베스트셀러 중 고함량의 티트리잎추출물을 통해 자극받은 피부를 맑게 진정시켜주는 티트리 퓨리파인 95 에센스, <청춘 에센스>와 ‘위안부’ 문제해결을 위해 활동하는 브랜드 <희움>이 만나 소녀들의 잃어버린 청춘을 꽃피우는 ‘청춘 프로젝트’를 기획하였다.

닥터슈라클 공식몰에서는 청춘 에센스 구매 시 할머니들의 정서 치료 과정 중 탄생된 압화 작품을 디자인한 희움의 스마트톡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수익금 전액을 일본군’위안부’ 문제해결 활동과 희움일본군 ‘위안부’ 역사관 운영 기금으로 사용하는 희움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스며들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 되는 취지가 담겨있다..

‘청춘 프로젝트’는 5월 한 달간 스마트톡 증정과 더불어 20% 할인, 티트리 퓨리파인 라인을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샘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닥터슈라클 마케팅 담당자는 “어렵게만 느껴지는 기부 활동을 소비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취지가 담겨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