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출시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출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네트워크 피부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화장품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헬로셀(Hellocell, 대표 이봉근)이 피부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멍, 다크서클, 썬번 케어용 신제품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을 출시했다.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은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전문가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더마화장품 헬로셀과 전국네트워크 피부전문의원 닥터쁘띠가 함께 진행한 첫번째 제품이다.

새롭게 출시된 닥터쁘띠 크림은 피부에 발생한 멍, 다크서클 및 일광화상으로 인한 썬번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닥터쁘띠의 의료진과 헬로셀의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들이 성분부터 원료비율까지 검토하며 보다 효과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비타민K 성분이 혈관벽을 강화하고, 멍든 부위의 혈액을 체내로 빠르게 흡수시켜 멍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개발되었으며, 제품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트레할로스, 알란토인 및 판테놀 성분들을 추가해 흡수율을 높이면서도 제품의 안정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헬로셀 이봉근 대표는 “이번 멍크림을 시작으로 닥터쁘띠와 함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제품공동개발을 통해 더마 화장품 브랜드로서 전문성을 강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고 더욱 효과적이며 안전한 제품을 출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전속모델 정신혜 화보촬영 등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헬로셀은 최근 피부회복에 좋은 참마와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참마 스티키 크림’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코로나19 사태에도 중국, 베트남, 인도 등 해외 수출을 이어가며 더마 화장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은 15ml 튜브형 제품으로 전국 8개 닥터쁘띠 병원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헬로셀의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