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11번가, 파트너십 체결
닥터지-11번가, 파트너십 체결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독 상품 출시 및 공동 마케팅 강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11번가와 함께 JBP(Joint Business Plan)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단독 상품 출시 및 공동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양사의 업무 제휴를 통해 닥터지는 11번가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전을 마련했다. 최근 선보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35ml 정품 2개와 스페셜기프트 3종으로 구성된 특별 기획 세트를 시작으로, 닥터지 베스트셀러 제품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의 수분 보습 세트도 단독으로 판매된다. 또 출시를 앞두고 있는 ‘그린 딥 클렌징 2종’의 경우, 11번가에서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월간 십일절, 타임딜 등 11번가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정기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 체험 키트 제공, ▲할인 쿠폰 혜택, ▲신제품 체험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추가 증정 등의 고객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11번가의 차별화된 동영상 리뷰 서비스 ‘꾹꾹’ 및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뷰티 제품에 관심이 많은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할 계획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이번 11번가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고객들에게 단독 상품 출시부터 프로모션, 방송 콘텐츠 제공 등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닥터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