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트리에 건강함을 더하다”
“티트리에 건강함을 더하다”
  • 윤강희
  • 승인 2020.05.19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쉽게 약해지고 예민해지는 고민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을 선보인다.

‘티트리 바이옴’은 전남 고흥 청정 지역에서 자란 티트리잎수와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닮은 마이크로 바이옴을 메디힐만의 배합으로 만들어 낸 피부 고민 솔루션 성분이다. 티트리잎수의 피지 조절 및 피부 진정 효과에 건강한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돕는 마이크로 바이옴이 더해져 지친 피부 밸런스 케어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외부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피부 본연의 탄탄한 힘을 길러 준다.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젤 클렌저’는 고민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예민해진 피부에 순하고 산뜻한 진정 클렌징을 선사한다.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모공 및 피지 케어 특허 성분이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합성 향료를 배제했으며 3가지 보습 특허 성분이 수분장벽을 보호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토너’는 예민해진 피부의 편안한 진정과 pH밸런스 유지를 돕는 약산성 토너다. 닦아 쓰는 토너, ‘닦토’ 제품으로 PHA 성분이 수분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돈하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 담아 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고 피부 컨디션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다섯 가지 피부 과학 특허 성분 함유로 보습은 물론 피지와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준다.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앰플’은 87% 국내산 티트리잎수를 담은 가볍고 산뜻한 진정 앰플이다. 티트리 오일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한 4-터피네올 성분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보호하며, 병풀의 유효 성분을 추출한 고농축 진정 성분이 피부 친화적인 리포솜 캡슐에 담겨 신경 쓰이는 고민 부위까지 도달해 빠른 진정을 돕는다. 다섯 가지 보습 특허 성분 함유로 산뜻한 수분을 채우고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메디힐 스킨케어에서는 ‘깨끗함이 공존하는 하이엔드 클린더마’를 슬로건으로 쉽게 민감해지고 약해지는 피부 고민에 집중하여 성분 선택부터 제품 제조까지 긴 시간 테스트와 연구를 반복한 끝에 ‘티트리 바이옴’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 3종 모두 민감성 피부 사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고민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환경 친화적인 재생지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 패키지 도입으로 지속 가능성을 고려했다. 이후에도 ‘티트리 바이옴’의 추가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