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코스메틱, 개발 기간만 1년 8개월 ‘레이어드 크림’
소울코스메틱, 개발 기간만 1년 8개월 ‘레이어드 크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19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20,000ppm 함유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전문 브랜드 소울코스메틱이 1년 8개월간의 연구개발 끝에 변화무쌍한 환경에서도 모든 피부컨디션을 아우를 수 있는 ‘소울 레이어드 크림’을 출시했다.

소울 레이어드 크림은 다양한 피부타입, 수많은 카테고리로 나뉘어진 크림 시장에서 제품을 고를때 어려움을 많이 겪으시는 분들, 그리고 늘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으로 고민하는 분들은 위한 맞춤 크림으로 피부 컨디션에 맞게 레이어링 코디를 하는 크림이다.

소울 레이어드 크림의 메인성분이자 소울코스메틱의 메인 성분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은 무려 20,000ppm 함유하였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은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성분으로 일명 만능 성분으로 불리울만큼 탁월한 화장품 성분이다, 소울코스메틱에서는 국내 굴지의 EHL바이오와 기술제휴를 통해 원료를 직접 수급한다. 또한 피부에 친화적인 17종의 아미노산 함유와 피부 보습에 탁월한 7종의 히알루론산으로 레시피를 구성하여 피부에 촉촉함은 물론 탄력과 미백까지 골고루 작용하도록 연구개발하였다.

특히 소울 레이어드 크림은 사내 약학 박사 출신 소장님과 함께 1년 8개월동안 160차례 이상의 테스트와 최적의 레시피 구현을 위한 끊임없는 포뮬러 수정과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제품이다. 또한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공기가 완벽히 차단되어 미생물 번식을 막을 수 있는 에어리스 용기 사용은 물론, 디자인면에서도 젊은 연령층부터 중년층까지 아우를 수 있는 디자인을 입혀 우아하면서도 감각적인 패키지를 완성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