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고객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 고객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까지 해피포인트 적립 고객 대상 1,000P 추가 적립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해피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해피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기존 토니모리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제품 금액의 3%를 토니모리 포인트로 적립하거나 또는 2%를 해피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했다면,  5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해피포인트 적립 이벤트는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해피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1,000P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건조한 피부에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를 모찌처럼 케어하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 토너’를 비롯해 ▷ 외부 자극에 의해 거칠어진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고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99% 촉촉 수딩 젤’, ▷자연 발효 녹차 청태전을 담은 ‘더 촉촉 그린티 크림’(60m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00P에 보너스 1,000P까지 총 2,000P를 추가로 적립하는 보너스 프로모션까지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토니모리 매장에서 해피포인트로 적립한 고객에게 제공되는 추가 포인트는 21일 ID별 일괄 지급 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이번 해피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는 토니모리에 많은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므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