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은 뜨거운 자외선 걱정 없이 멋진 영상 촬영!
여름은 뜨거운 자외선 걱정 없이 멋진 영상 촬영!
  • 윤강희
  • 승인 2020.05.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파스, 고프로 X 아웃런 한정판 패키지

액션캠 고프로 공식 수입 유통사 세파스가 아모레퍼시픽 아웃런과 협업한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고프로 X 아웃런 패키지’는 고프로의 신제품 고프로 히어로8 블랙과 아웃런의 울트라 서핑 선크림, 고프로 액세서리 컴팩트 케이스, 쇼티 그 밖의 다양한 고프로 굿즈로 구성되어 있다. 패키지 가격은 599,000원으로 고프로 카메라만 구입했을 때와 비교해 약 6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고프로는 액션, 여행, 그리고 일상생활을 더욱 즐겁게 담아낼 수 있는 글로벌 1위 액션 카메라 브랜드다. 신제품 히어로8 블랙은 손떨림 방지가 향상된 하이퍼스무스 2.0, 움직이며 촬영하는 하이퍼랩스 타임워프 2.0 등의 기능이 탑재되었다. 또, 4K 초고화질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슈퍼뷰, 광각, 리니어, 협각의 4가지 화각 모드로 촬영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다.

아웃런은 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로 다양한 스포츠 환경에 걸맞는 최적화된 선케어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아웃런 울트라 서핑 선크림(SPF 50+ PA++++ 지속내수성)은 서핑 시 강한 파도에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는 베리워터프루프 선크림이다. 거친 파도를 견뎌내는 웨이브 쉴드 기술로 뛰어난 방수력을 갖춰 선크림이 쉽게 씻기지 않고, 수중 마찰 테스트를 통해 물 마찰에도 지속되는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검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