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덤, SSG 닷컴과 스페셜 프로모션
에스테덤, SSG 닷컴과 스페셜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 시 에스테덤 베스트셀러 기프트 증정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이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몰 먼데이문과 해피바이러스에서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테덤은 이번 SSG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셀룰러워터 에센스와 젠틀 딥 포어 클렌저를 특가로 선보일 뿐만 아니라, 자외선이 강해지는 시즌을 앞두고 화이트닝 및 선케어 제품을 40% 할인한다. 또한, 제품 구매 시 6~7만 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기프트도 증정한다.  

이번 SSG 단독 프로모션은 에스테덤의 셀룰러워터 에센스가 최근 셀프뷰티를 통해 프리미엄 워터 에센스 부분 1위를 차지한 기념으로 진행되었다. 셀프뷰티에서는 뷰티 에디터를 중심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단의 종합적이고 객관적인 테스트를 바탕으로 분야별 최고의 제품을 선정한다. 셀룰러워터 에센스는 특허받은 생체수 모방형 워터로 만들어진 워터 타입 에센스로 물처럼 가볍지만, 밀도 높은 에센스가 피부 겹겹이 수분과 항산화 에너지를 채워 수분으로 빛나는 광채 피부로 완성해 준다. 끈적임 없이 흡수되며 주름도 개선하는 기능성 제품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면 일 년 내내 보습을 단단히 채워줄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공청소기로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이 난 ‘젠틀 딥 포어 클렌저’가 국내 최고 뷰티 매체 중 하나인 얼루어 품평단 100인을 대상으로 설문을 진행한 결과 딥클렌징으로 맑고 깨끗해진 피부 변화 만족도 99%의 높은 만족도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젠틀 딥 포어 클렌저는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 98%* 세정력의 모공 전문 딥 클렌징 팩이다. 

피부 균형을 맞추고 피부 본연의 힘을 집중적으로 연구하여 혁신적인 특허 테크놀러지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은 탄생지 프랑스뿐 아니라 세계 곳곳의 스파와 살롱에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40여 년간 에스테틱에서의 임상을 통해 피부 고민을 가장 가까이에서 섬세하게 듣고, 완성도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한 걸음씩 가까이 다가가고 있는 에스테덤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SSG 단독 프로모션을 통해 외부 활동이 주춤해진 요즘, 집에서 관리하는 나만의 홈스테틱 힐링템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