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 브랜드 닥터랩 ‘브랜드 정체성’ 강화
글로벌 더마 브랜드 닥터랩 ‘브랜드 정체성’ 강화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아야 크림 필’,‘모델링 크림 마스크’ 출시

화장품과 의학의 결합을 모토로 하는 글로벌 더마코스메틱스 브랜드 닥터랩(DR+LAB)이 고 함량의 마이크로 스피큘(미세침)을 함유한 크림타입의 천연 해초필링 ‘아야 크림 필’과 물 없이 사용가능한 원스텝 ‘모델링 크림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닥터랩 ‘아야 크림 필’은 피부보습에 좋은 알란토인과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해면동물의 스피큘(미세침)의 유효성분을 고순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고 정상적인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는 스페셜케어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는 28일 주기로 턴오버 주기를 가지는데 20대 중반이 지날수록 턴오버 주기가 최대 45일로 늘어나면서 피부 노화가 진행된다. 탄력 넘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25세부터 꾸준히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고 환절기마다 필링관리를 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닥터랩 ‘이지 케어 뉴트리션 모델링 크림마스크’(좌) / ‘이지 케어 리프팅 모델링 크림 마스크’(우)

잇따라 출시한 ‘모델링 크림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의 번거로운 준비과정과 1.2제 혼합 과정을 없앤 일체형 모델링 크림마스크로 모델링팩 관리를 원스텝으로 줄여 누구나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자극 및 피부 건조함을 유발하는 PVA(폴리미닐알코올), PVP(폴리비닐피롤리돈), 알코올 無첨가로, 호호바씨오일과 골드성분을 담아내어 윤기있고 활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이지 케어 뉴트리션 모델링 크림 마스크’와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및 병풀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탄력과 리프팅을 도와주는 ‘이지 케어 리프팅 모델링 크림 마스크’ 2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랩 김서하 대표는 “최근 성분 하나하나를 따져가며 화장품을 고르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가면서 진짜 효능을 찾고자 하는 니즈가 더욱 커지고 있다” 며 "화장품 사업의 핵심 요소인 원료개발과 바이오 기술을 선제적으로 적용해 차별화된 제품력과 사업경쟁력을 갖춰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순수한 피부과학의 실현을 위한 연구개발 중심의 화장품 전문 기업 닥터랩은 병의원 및 에스테틱 등 5,000여개 이상의 국내 거래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특히 닥터랩 중국법인 ‘덕래보’를 설립하여 14개 품목의 중국 위생허가(CFDA)를 취득, 꾸준히 위생허가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코로나 여파에도 불구하고 잇따른 신제품 출시 및 2019년 하반기부터 시작된 중국 인터넷시장 매출을 통하여 전년대비 양호한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앞으로도 닥터랩은 두바이를 비롯해 이라크, 쿠웨이트 등의 중동국가와 유럽시장 진출의 교두보가 되는 러시아시장 공략을 통하여, 외형성장과 수익성 모두 강화할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