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딩고X그레이 이색 콜라보 음원 공개
브이티 코스메틱, 딩고X그레이 이색 콜라보 음원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도 트렌디하게! MZ세대 공략

코스닥 상장사 브이티지엠피(VT GMP)의 화장품 사업 부문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이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딩고 프리스타일과 함께 14일 컬래버레이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근 뷰티업계에서는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브이티 코스메틱에서는 신제품 출시에 앞서 MZ세대를 공략해 제품의 트렌디한 감성과 잘 어울리는 음원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브이티 코스메틱은 인기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과 뮤지션 '그레이(GRAY)'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Moon Blue’ 음원을 공개했다. 딩고 프리스타일과 그레이의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이 신제품 ‘슈퍼 히알론’의 감성과 잘 어울려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제작하게 됐다.

‘Moon Blue’는 그레이 특유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트렌디한 감성이 돋보이는 음원으로 신제품 ‘슈퍼 히알론’의 상징인 블루를 새롭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서 몽환적이고 판타지적인 영상미로 청량한 블루와 수분감을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Moon Blue’ 음원은 멜론 외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뮤직비디오는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 히알론’은 VT만의 독자성분인 G:H8™을 함유한 수분 케어 라인으로 청량하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블루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슈퍼 히알론의 주요 성분인 G:H8™은 히알루론산을 8중으로 배합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차곡차곡 레이어링해 빈틈없이 수분을 채우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25일 무신사에서 단독 론칭하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능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은 서로 다른 장르간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철학 전달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힙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담은 그레이의 음원은 물론 새로 출시되는 슈퍼 히알론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