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아쥬 오 떼르말,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유리아쥬 오 떼르말,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300ml 대용량 미스트 특가 판매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URIAGE)가 5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대표 제품 ‘오 떼르말’을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유리아쥬의 ‘오 떼르말’은 내 피부와 가까운 물 유리아쥬 온천수를 100% 함유한 온천수 미스트다. 유리아쥬 온천수는 우리 몸에 흐르는 체액, 눈물과 삼투압 농도가 유사해 피부에 편안하게 작용하고 수분 전달력이 뛰어나며,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천연 미네랄이 1리터 당 11,000mg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은 물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에서는 ‘오 떼르말 300ml’ 대용량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해 가성비는 물론 활용성까지 고려했다. 토너 대신 미스트를 뿌리거나 메이크업 수정 용도는 물론 등드름 등 고민되는 바디 트러블 케어, 제모나 면도 후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 더위로 열감 오른 피부를 진정시킬 때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유리아쥬 관계자는 “올해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는 만큼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야외 활동 등으로 열감 오른 피부 등에 오 떼르말의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올리브영 기특한 일주일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해 미리 무더운 여름을 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특한 일주일은 올리브영이 시즌 필수템을 선정해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일주일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매주 새로운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