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딥클렌징 ‘프로 클렌징 오일 패드’
투쿨포스쿨, 딥클렌징 ‘프로 클렌징 오일 패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산성 포뮬러의 친환경 클렌징 패드로 저자극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패드 한 장으로 진한 색조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할 수 있는 퀵 앤 이지 리무버 ‘아트클래스 프로 클렌징 오일 패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프로 클렌징 오일 패드는 5가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쉽게 지워지지 않는 글리터와 입술에 착색되는 틴트까지 잔여물 없이 완벽하게 녹여내는 리무버 패드이다. 약산성 클렌징 포뮬러가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 넉넉한 사이즈의 패드 한 장으로 복잡한 과정 없이 진한 메이크업까지 쉽고 빠른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신제품 클렌징 오일 패드는 앞뒷면을 각각 굴곡 있는 엠보면과 매끄러운 일반면으로 구성해 진한 색조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물에 의해 자연분해되는 플러셔블 원단을 적용해 친환경적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평소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번거로운 클렌징 단계를 줄이면서 촉촉하고 깔끔한 세안을 할 수 있는 강력한 클렌징 오일 패드를 기획하게 됐다”며,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프로 클렌징 오일 패드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