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어퓨,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4품목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게 밀착되는 ‘슈퍼에어핏’ 기술 적용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어퓨는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슈퍼에어핏™’ 기술을 적용해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느낌이 특징이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와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베이스 핑크’ 등 총 4품목이 나왔다.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아시아티코사이드’와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등이 복합된 ‘슈퍼트리플아시아티카’가 함유됐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데일리’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흔히 무기자차로 불리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는 피부 표면에 물리적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는 원리로 피부를 보호한다.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과 백탁현상을 개선해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노세범’도 무기자차 타입이다. 다공성 파우더로 피지를 케어해줘 여름에 사용하기 좋다.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베이스’는 베이스 겸용 선크림으로 파운데이션의 밀착을 돕는다. 촉촉한 타입의 ‘슈퍼에어핏 마일드 선크림 워터풀’도 선보였다. 어퓨 조정민 본부장은 "신제품은 선크림 구매 시 '바르지 않은 것 같은 사용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고객 조사 결과를 적극 반영했다"며 “가볍지만 강력한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고객들에게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