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기프팅 서비스 진행
겐조,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기프팅 서비스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라워바이겐조’의 매력을 담은 한정 기프팅 서비스

LVMH그룹의 대표적인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기프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겐조 기프팅 서비스는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뚜왈렛’ 30ML와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4ML의 미니어처로 구성됐다. 또한 겐조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5월의 다양한 기념일을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김태리 향수로 널리 알려진 '플라워바이겐조'는 전 세계에서 1초에 4개씩 판매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플로럴 향과 붉은 포피를 담은 패키지가 특징이다. '플라워바이겐조'는 센슈얼한 불가리안 로즈와 바이올렛의 화려한 탑 노트부터 시작해 풍부한 화이트 머스크의 향으로 이어진다. 또, 프레시한 사이클로살, 헤디온, 만다리날이 조화를 이뤄 답답한 일상 속 가벼운 기분 전환을 도와주는 파우더리 플로럴 향을 완성한다.

겐조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프팅 서비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겐조’를 검색하거나 여성 향수 카테고리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카카오톡 기프트콘'을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구매한 겐조 향수는 전국 어디든 배송이 가능하며, 주소를 모르는 경우에도 선물하기를 통해 상대방이 직접 주소를 입력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구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