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알엑스랩, 올리브영 입점 기념 40% 할인 행사
스킨알엑스랩, 올리브영 입점 기념 40% 할인 행사
  • 윤경선
  • 승인 2020.05.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셀러 ‘마데세라 크림’ 할인 프로모션

(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이 국내 대표 H&B스토어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킨알엑스랩이 이번 입점을 통해 선보이는 ‘마데세라 크림(15ml)’은 누적 판매량 140만개에 이르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입점과 동시에 슈퍼루키로 선정되어 5월 한달 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마데세라 크림’은 10,000ppm의 천연유래 발효 세라마이드 복합체를 함유해 2주 만에 피부 고민 해결을 돕는 제품이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2주만에 피부장벽개선 및 103% 수분량 개선효과를 입증했으며, 고농축 TECA가 외부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케어해준다. 특허기술 Pre-Lid가 세라마이드를 수 억개의 리포좀으로 감싸 전달해 피부 속 깊숙이 보습을 채워준다.

베이식스 관계자는 “마데세라 크림의 뛰어난 제품력과 고객들의 사랑으로 올리브영 입점이라는 뜻깊은 성과를 거두어 기쁘다”며 “스킨알엑스랩의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전국 주요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와 함께 5월 15일부터 6월 4일까지 스킨알엑스랩 공식몰과 SNS에서 ‘구매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올리브영 매장에서 ‘마데세라 크림’을 구매하고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앰플 2종 세트(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 마데세라 크림 프레쉬 클리어링 앰플)를 증정한다.

‘스킨알엑스랩’은 현대인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좋은 원료를 발굴해 최적의 화장품을 선보이는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다. 대표 제품 ‘마데세라 크림’은 국내뿐만 아니라 태국을 비롯한 해외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