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 온라인 단독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 온라인 단독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3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론칭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자사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라인 3종과 위치스 브러쉬로 구성돼 마법의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4 in 1 스페셜 메이크업 북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은 예술 실험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투쿨포스쿨의 철학 아래 선보인 스페셜 메이크업 키트로,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미니 사이즈의 바이로댕 베스트셀러와 멀티 브러쉬를 마법북 컨셉의 감각적인 패키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은 일명 ‘국민쉐딩’으로 불리는 △바이로댕 쉐딩 미니와 양 볼을 수채화 빛으로 맑고 투명하게 물들이는 △바이로댕 블러셔 드 진저 미니, 번들거림은 잡고 화사한 피부로 마무리하는 △바이로댕 피니쉬 세팅 팩트 미니, 정교한 나선형 커팅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컨투어 브러쉬까지 총 4가지다. 가격은 3만 8천원.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성년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알찬 구성과 마법북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한 스페셜 메이크업 키트를 선보였다”며,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으로 사랑하는 친구와 연인, 가족에게 실용적이면서도 잊지 못할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위치스 컬렉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