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이벤트 1시간 만에 완판
토니모리, ‘더 쇼킹 카라’ 이벤트 1시간 만에 완판
  • 최영하
  • 승인 2020.05.12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기념 체험 딜 이벤트 성황리 종료

토니모리(회장 배해동)는 지난 11일 출시한 신제품 ‘더 쇼킹 카라’의 선런칭 체험 이벤트가 오픈 한 시간 만에 완판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토니모리의 쇼킹카라 체험 딜 이벤트는 ‘더 쇼킹 카라’의 론칭을 기념해 실시되어, ‘더 쇼킹 카라 7종’ 1,400개를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및 네이버 뷰티 윈도에서 100원(배송비 2,500원 소비자 부담)에 한정 판매했다.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은 이벤트 오픈 1시간 만에 전 제품이 완판 되었으며, 동일한 시간에 오픈한 네이버 뷰티윈도는 이벤트 오픈 4시간 만인 오후 1시 55분에 완판되는 등 신제품의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토니모리는 이와 함께 5월 14일(목)부터 27일(수)까지 약 2주간 ‘더 쇼킹 라인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쇼킹 카라’를 포함해 보송한 마무리감의 매트 틴트인 ’더 쇼킹 립 블러’ 등 ‘더 쇼킹 라인’의 사용 후기를 남긴 소비자 중 매일 3명을 선정해 총 42명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증정품은 토니모리의 스트리트 감성이 물씬 풍기는 락커룸 디자인의 ‘쇼킹 박스’로, 쇼킹카라 7종을 모두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더 쇼킹 카라’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7가지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아 아이 메이크업 고민을 7가지 방향으로 해결해주는 마스카라다.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TPO에 맞는 상황과 기분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원하는 연출이나 상황에 따라 골라 쓰기 좋은 3가지 라인으로 다채롭게 구성했다. 강력한 고정력과 지속력이 특징인 ‘익스트림 라인’의 ▶01 익스트림볼륨과 ▶02 익스트림래쉬는 짧고 숱이 적은 속눈썹도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 화려하게 변신시켜준다. 뭉침없이 자연스러운 사용감의 ‘데일리 라인’ ▶03 밀리그램볼륨과 ▶04 밀리그램래쉬는 섬세하게 빗은 듯 깔끔한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 마스카라로 제격이다. 2% 부족함을 채워줄 ‘스폐셜 라인’에는 살짝 꺾인 각도의 작은 솔로 꼼꼼한 연출은 해주는 ▶05 마이크로핏과 딥 브러운 컬러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06 브라운볼륨, 속눈썹에 영양을 주는 ▶07 아이래쉬앰플까지 더해 완벽한 마스카라 라인업을 완성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강력한 컬링력과 고정력의 ‘더 쇼킹 카라’ 7종 론칭을 기념해 실시된 ‘쇼킹카라 체험 100원 딜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되어 기쁘다”라며, “소비자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 드리고, 신뢰를 바탕으로 구매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