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피치 뽀송 블러 쿠션 출시
스킨푸드, 피치 뽀송 블러 쿠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5.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메이크업 그대로 뽀송하게 밀착!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피치 뽀송 블러 쿠션을 출시했다.

피치 뽀송 블러 쿠션은 복숭아 추출물과 칼라민 성분의 핑크스펀지가 함유되어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마이크로 사이즈 입자가 즉각적으로 피부 결점을 매끈하고 촘촘하게 채워주는 블러리 이펙트 시스템이 적용되어, 번들거림 없이 뽀얗고 실키한 복숭아 피부결을 선사한다.

보드랍고 가벼운 에어리 솜털 텍스처가 피부에 사뿐히 도포되어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답답함 없이 보송하게 밀착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말랑말랑한 촉감의 피치 퍼프가 좁은 곳까지 섬세하게 터치해줘 울긋불긋 얼룩진 피부톤을 복숭아처럼 고르게 커버해줄 수 있다.

특히 피치 뽀송 블러 쿠션에 함유된 복숭아 추출물은 우리나라 복숭아 산지로 으뜸인 장호원 지방에서 재배된 복숭아를 사용했다. 복숭아에 들어 있는 팩틴은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어 기미와 잡티를 막아주고 피부 미백에도 도움을 준다. 칼라민 성분의 핑크스펀지는 피부에 시원한 쿨링감을 전해줘 열 오른 예민한 피부를 마일드하게 케어해줄 수 있다.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보송한 유지력을 높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가벼운 초경량 솜털 텍스처를 통해 보송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해 준다”며 “가볍게 밀착되면서 장호원 복숭아 추출물을 통해 피부에 수분감을 전달해줄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