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비책, 위메프 공식 입점 기념 ‘선케어 기획전’
궁중비책, 위메프 공식 입점 기념 ‘선케어 기획전’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12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까지, 위메프에서 궁중비책 다양한 제품 구매 가능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위메프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위메프에서 ‘선케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궁중비책 본사의 위메프 공식 입점을 기념해 마련된 것으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선케어 제품 및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등 다양한 품목들로 구성됐다. 

우선, 뜨거운 태양 아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선케어 아이템 중 10초에 1개씩 판매되어 대한민국 대표 선로션으로 자리잡은 ‘워터풀 선로션’을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30매) 정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수딩젤(30ml X 2개) ▲샴푸&바스(30ml), 모이스처 로션(30ml) ▲헤어 샴푸(30ml), 밸런싱 로션(30ml) 총 3가지 사은품 가운데 1가지를 선택하면 추가 증정한다.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제품 구매 혜택도 있다. ▲베이비 2 스텝 제품(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또는 모이스처 크림) 구매 시, 수딩 젤(30ml X 5개) ▲궁중비책 키즈 케어 제품(헤어 샴푸, 바디 워시, 밸런싱 로션, 밸런싱 크림) 구매 시, 헤어 샴푸(30ml)와 바디 워시(30ml) ▲바디 워시와 밸런싱 로션을 함께 구매하면 헤어 샴푸(50ml X 7개)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획전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10매)를 증정한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위메프 공식 입점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을 담은 역대급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다양한 궁중비책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체험해볼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