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소비자 위한 다양한 뷰티, 퍼퓸 프로모션
5월 소비자 위한 다양한 뷰티, 퍼퓸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

5월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기 좋은 달이다. 어버이 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까지 연이은 기념일에 뜻 깊은 선물을 찾기 마련. 특별한 5월을 맞아 브랜드들이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은 찬란한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옴니아 컬렉션의 신제품 ‘옴니아 골든 시트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골든 시트린은 놀이공원을 연상케 하는 ‘옴니아란디아’ 컨셉의 패키지에 담겨있어 즐거움을 더한다. 향수 구입시 5ml 미니어처를 추가로 증정하며 65ml 구매 시에는 여성용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남성용 제품도 특별한 기프트가 준비되어있다. 베스트 남성향수인 블루 뿌르 옴므를 구매하면 5ml 미니어처와 함께 남성용 파우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5월 한정으로 진행된다.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향한 여정을 이어온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쇼파드 퍼퓸은 롯데ON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 쇼파드 컬렉션 3종 중 1종(40ml) 구매 시 간편하게 휴대하며 쓸 수 있는 미니어처 7.5ml 2종을 랜덤 증정하며, 3종을 모두 담을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의 파우치까지 제공한다.

대담하고 감각적인 남성을 위한 관능적인 프래그런스를 선보이는 ‘필립 플레인’은 하이엔드 남성용 퍼퓸 ‘더 스컬’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매혹적인 우디 오리엔탈 향의 더 스컬 125ml 구매 시 제한 없는 필립 플레인의 삶을 그대로 표현한 컬렉션인 노 리밋츠 10ml 미니어쳐 와 함께 필립 플레인 만의 감성이 담긴 칵테일 쉐이커를 증정한다.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추가 구성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1일까지 에르보리앙 압구정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 BB 크림 & 핑크 퍼펙트 크림 세트, CC 크림 옴므 등을 구매하면 디럭스 샘플, 손거울 등 증정은 물론 최대 20% 할인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