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08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기념 15% 할인 이벤트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잦은 세정으로 건조해진 손을 집중케어하는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라인의 네 번째 신제품으로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연주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하루간 지친 피부에 회복을 주는 나이트 핸드크림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퍼지는 은은한 라벤더 향이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은 수면을 선사한다.

피부 재생 효과를 지닌 멜라토닌, 보리지씨오일과 보습에 효과적인 달맞이꽃오일을 함유해 수면 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로즈마리잎, 캐모마일 꽃 등에서 추출된 마일드한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핸드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뮤 테누토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손 소독제를 자주 쓰게 되면서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으로 아침마다 건강한 피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뮤 테누토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5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핸드크림 구매 시, 15% 할인 및 오스트리아 비엔나월드 정품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