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에그 크림 마스크 신제품 ‘딥 모이스처’
투쿨포스쿨, 에그 크림 마스크 신제품 ‘딥 모이스처’
  • 최영하
  • 승인 2020.05.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그 크림 마스크’ 라인업 총 4종으로 강화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에그의 풍부한 영양과 아보카도 오일을 담아 수분 보습막 형성은 물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오일 블렌딩 ‘에그 크림 마스크 딥 모이스처’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에그 크림 마스크는 영양감 있는 크림 제형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로, 기존의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주는 ‘하이드레이션’과 모공 케어에 탁월한 ‘포어타이트닝’,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주는 ‘퍼밍’ 타입에 이어 피부에 집중 보습을 선사하는 ‘딥 모이스처’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4종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 에그 크림 마스크 딥 모이스처는 달걀 노른자에서 추출한 난황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이 농축된 크림 포뮬러로 집중 보습 케어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메마르고 푸석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 탄탄하고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에그 크림 마스크는 부직포 시트를 사용하는 일반 마스크팩과 달리, 뛰어난 수분 보유력을 지닌 초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보다 효과적으로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카락 굵기의 100분의 1 정도로 가늘고 섬세한 초극세 섬유로 이뤄진 극세사 시트가 피부 곡선에 따라 빈틈없이 밀착돼 피부 속 깊숙이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전달하고 오래 지속시켜준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2015년 미국 세포라 입점 이후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등 국내를 비롯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에그 크림 마스크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고보습 라인을 새롭게 추가했다”며, “딥 모이스처와 하이드레이션, 포어타이트닝, 퍼밍까지 피부 컨디션에 맞춘 다양한 선택의 폭으로 사계절 내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그 크림 마스크 4종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