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띠베뷰티 '이노리프' 할인 프로모션
아띠베뷰티 '이노리프' 할인 프로모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0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달간 ‘이노리프’ 40% 할인

가족들과 함께하는 기념일이 가득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았다. 특히 어버이날, 부부의 날을 맞아 서로에게 ‘젊음’을 선물하고자 ‘안티에이징’ 제품에 관심이 높다. 최근에는 에스테틱 숍이나 병의원을 방문하는 것이 조심스러워지면서 ‘뷰티 디바이스’가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기념일을 맞아 색다른 선물을 준비하고 하는 이들에게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어 안티에이징 가능한 ‘이노리프(INNOLI)’를 제안한다. 아띠베뷰티는 가정의 달 맞이 할인 프로모션으로 오는 31일까지 이노리프를 40% 할인 판매하며, 전용 수분 젤인 ‘울트라소닉 모이스처 젤 II’ 3EA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띠베뷰티 이노리프는 피부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적은 자극으로 탄력과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며, 섬세한 조사부로 눈가나 입가, 코 주변 등까지 집중 관리가 가능해 기존 디바이스로는 관리하기 어려웠던 부위까지 케어해 줄 수 있어 효율성이 높다. 

또한 이노리프는 모션 센싱 기술을 적용해 동일한 부위에 초음파가 조사되는 것을 방지해 주며, 초소형 디바이스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에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예전에는 효도 관광이나 건강식품 등이 가정의 달 선물로 대세였던 것과 달리 요즘은 젊게 사는 것에 대한 열망이 높아지면서 ‘효도 성형’이 이색 선물로 인기가 좋다. 고가의 시술 등이 부담스럽다면 저자극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이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 이노리프를 선물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아띠베뷰티가 가정의 달을 맞아 준비한 이노리프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