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아무클렌징 챌린지 캠페인’ 전개
듀이트리 ‘아무클렌징 챌린지 캠페인’ 전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0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즐거운 기부문화 확산 독려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자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아무클렌징 챌린지’를 전개하며 소비자 참여형 기부를 선도하고 있다. 듀이트리의 ‘아무클렌징 챌린지’는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법을 효과적으로 알릴 뿐 아니라, 이를 통해 소비자가 손쉽게 기부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의 캠페인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해당 챌린지는 듀이트리가 제안한 코로나방지 세안법을 참여자가 따라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이를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 때, 듀이트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해야 참여자로 집계가 가능하다. 아무클렌징 챌린지는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참여자들 중 100명을 선정해 기부 예정 제품인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를 증정할 계획이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피부에 친화적으로 작용하는 자연유래 아미노산을 주 성분으로 하여,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사용감과 영양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크림 제형이 피지와 노폐물, 초미세먼지 등을 자석처럼 흡착하여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클렌저임을 입증하였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아무클렌징 챌린지를 소개하면서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챌린지에 참여하여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길 바란다”고 소비자의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듀이트리는 앞으로도 선한 영향력을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무클렌징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듀이트리 인스타그램 @dewytree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