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페리, 2020 상반기 공개채용
레페리, 2020 상반기 공개채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5.0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사업 분야 인재 확보 적극 나서

사업 다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레페리가 뷰티 MCN시장을 선도할 인재확보에 나섰다.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그룹 ‘레페리’(대표 최인석)가 5월 31일까지 ‘2020년 레페리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채용 모집 분야는 △브랜드컨설팅 부문 브랜드영업관리자, △크리에이터마케팅 부문 크리에이터 마케터, △콘텐츠커머스 부문 상품기획자, △인플루언서커머스 부문 소셜마켓MD, △육성개발 부문 매니저 등 총 9개 분야의 경력/신입 사원을 함께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2차 실무진 면접, 3차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5월 31일까지 레페리 채용 홈페이지(www.leferecruit.com)와 주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뷰티산업에 대한 높은 관심과 관련 경험 보유자,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하며, 직군별 자세한 내용은 레페리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페리는 이번 공개채용에서 특히 상품기획과 MD부문의 채용에 힘을 실었다. 이는 레페리의 비즈니스 중 하나인 인플루언서 기반 미디어 커머스 사업 확대에 따른 것으로, 레페리는 커머스 사업을 강화해 사업경쟁력과 수익성을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현재 레페리는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뷰티 브랜드 ‘슈레피(Surepi)’ 외에도 인플루언서 소셜 마켓 사업 확장을 위해 PB브랜드를 개발 중에 있다. 올 하반기부터 순차적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너뷰티/인테리어 소품/펫 액세서리/홈트레이닝 등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하반기 대규모 뷰티 크리에이터 선발 프로젝트를 준비 중으로 관련 부문의 인재 채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레페리는 현재까지 800여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를 육성, 280여명의 뷰티 크리에이터와 소속-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레페리 최인석 대표는 “어려운 시장환경 속 2020년은 레페리에게 새로운 변곡점이 될 해가 될 것으로,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선발된 인재들과 함께 성장 속도를 높여 나갈 것이다”며, “뷰티 MCN시장을 넘어서는 새로운 가치 실현에 꿈과 열정을 지닌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