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21주년 기념식 개최
에스까다코스메틱㈜, 창립21주년 기념식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07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화장품 자리매김, 5월 고객 감사 행사 진행
김학면 대표이사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에스까다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학면)가 2020년 4월 30일 창립 21주년을 맞이했다. 명품의 가치를 보다 가까운 곳에서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런칭된 에스까다코스메틱㈜는 1999년 창립이래 명품화장품으로서 고유의 정체성을 유지하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21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에스까다 오뜨 피니쉬 케이크’,  ‘에스까다 루즈 이모션 블랙라벨’ 등의 제품은 오랜 기간 롱런하며, 세대를 관통하는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본사에서 진행된 창립 21주년 기념식에서 김학면 대표이사는 먼저 “21년간 변함없이 에스까다코스메틱㈜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아울러 급변하는 글로벌 시장환경 속에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임직원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한다”고 말했다. 또한 “뉴노멀 시대 도래에 따라 산업 전반이 급변하고 있으며, 동시에 소비자들의 눈높이 역시 크게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급변하는 시장 상황 및 높아진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하기 위해 앞으로도 정진하겠다”고 전했다.

에스까다 옴므 에센스 2종세트

에스까다코스메틱㈜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에스까다코스메틱㈜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스테디셀러 제품인 ‘에스까다 옴므 에센스2종 세트’를 지난 3월부터 파격적인 구성으로 홈쇼핑에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는 ‘완판’을 매회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또한 에스까다코스메틱㈜가 입점해 있는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대구백화점 등에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에스까다 루즈 이모션 블랙라벨, 오뜨 피니쉬 케이크

에스까다코스메틱㈜ 관계자는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5월까지만 특별히 진행하는 행사”라며 “에스까다코스메틱㈜에 관심을 가져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에스까다코스메틱㈜는 1976년 독일 뮌헨에 본거지를 두고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는 유럽 전통 명품브랜드 에스까다와 K뷰티가 접목돼 탄생된 기업이다. 럭셔리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소장할 수 있다는 여러가지 차별화된 장점을 지니고 있어 지난 21년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