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감사의 달 5월 맞이 ‘땡큐박스’ 이벤트
아이소이, 감사의 달 5월 맞이 ‘땡큐박스’ 이벤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06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일까지 피부 타입별 선물세트 최대 32% 할인

유해성분 없는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땡큐박스’를 출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가족이나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땡큐박스’는 피부 타입별 고민 해결을 위해 수분, 탄력, 민감진정 등 총 6가지 솔루션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각 세트는 피부 타입에 따른 라인별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되어 받는 사람의 피부 고민에 맞춰 선물할 수 있다.

먼저 피부의 영양&탄력 집중케어를 위한 ‘인텐시브 땡큐박스’는 ▲세안 후 피부의 탄력을 깨워주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트리트먼트 에센스’ ▲피부의 코어탄력을 채워주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탄력, 보습, 미백, 생기까지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멀티플 에센스’ 3종으로 구성했다.

울긋불긋 뿔난 피부의 응급처치를 위한 ‘아크니 닥터 땡큐박스’는 ▲민감 피부의 모공과 피지 고민 케어에 도움주는 ‘아크니닥터 1st 클렌징’ ▲유수분밸런스 조절에 탁월한 ‘아크니닥터 1st 컨트롤 토닉’ ▲트러블 국소부위에 저자극 집중케어가 가능한 ‘아크니 닥터 1st 스피디 스팟’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렵고 건조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아토 땡큐 박스’는 ▲건조한 피부에 2중보습을 선사하는 ‘아토 카밍 크림’ ▲5가지 씨앗 오일의 풍부한 보습영양 성분을 함유한 ‘아토 스마일 오일’ ▲자연유래 약산성 워시 케어 ‘아토 쿨 워시’ 3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건조하고 마르기 쉬운 피부를 위한 ‘모이스춰 땡큐박스’, 피부의 기초체력을 강화하는 ‘순수 땡큐박스’, 내 남자친구의 피부를 위한 ‘퍼팩트맨 땡큐박스’ 또한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주변 지인들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정성을 가득 담아 기획한 아이소이 땡큐박스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센스 있게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 오후 2시까지 아이소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소이는 ‘유해 성분 없는 건강한 화장품’을 모토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다.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를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하는 등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유기농 마켓 ‘홀푸드’에 입점하고 유통 지역을 빠르게 넓혀가며 아시아 대표 천연유래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