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에이시카 스트레스 체험키트 5천명 선착순 증정 이벤트
에스트라, 에이시카 스트레스 체험키트 5천명 선착순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04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이라면? 액상시카로 빠르게!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로 스트레스를 받는 소비자를 위해 에스트라 공식몰에서 선착순 5천명 대상으로 ‘에이시카 스트레스’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5월 4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되는 ‘찾아라! 나의 급민감’ 이벤트는 피부가 민감해지는 공감되는 상황을 클릭하고 솔루션 카드를 확인하면 된다. 솔루션 카드 확인 후 ‘에이시카 스트레스’ 체험 키트 즉석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5월 말일까지 ‘에이시카 스트레스’ 샘플 또는 본품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에이시카 스트레스’ 2종 본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빠른 흡수를 자랑하는 액상형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와 오래가는 고농축 크림형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된 ‘에이시카 스트레스’는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 시키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는 올인원 크림에센스 부문 디렉터파이 추천템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검증했다. 디렉터파이는 화장품 성분 뿐 만 아니라 텍스처, 사용감까지 꼼꼼히 분석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호평을 얻은 뷰티 유튜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