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0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라인 5종 선보여, 오프라인 매장 진출 확대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현대백화점 면세점 코엑스점 9층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파티온의 대표적인 흔적 케어 ‘노스캄 리페어 라인’을 비롯해 고보습 ‘딥배리어 라인’, 남성을 위한 ‘옴므 라인’, 피부 고민에 맞춰 사용 가능한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등 5종 라인이다. 파티온 매장은 K-뷰티 대표 브랜드들이 모여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대표라인인 ‘노스캄 리페어’는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일상의 자극으로 쌓이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피부에 수분 보습막을 씌워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줘 일명 ‘설현 흔적 크림’, ‘지우개 크림’이라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신제품 ‘아쿠아바이옴’라인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제품은 토너패드, 수딩 앰플, 카밍 크림 등 총 3종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지난 3월 H&B 스토어 첫 입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팝업스토어 오픈,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연이어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 진출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5월 31일까지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노스캄 4종 지카드를 제공하고, 구매 금액별 마스크 체험팩,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10ml,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