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브리드C¹²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
비타브리드C¹²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5.04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한 보습 밤 타입의 비타민C 무기자차 선 스틱

프리미엄 스킨 & 헤어 케어 브랜드 비타브리드C¹²(VitabridC¹²)가 촉촉한 보습 밤 타입의 비타민C 무기자차 선 스틱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16g)’을 출시했다.

비타브리드C¹²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은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이 햇빛을 물리적으로 반사해 피부를 보호하며, 진정에 탁월한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극을 줄여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자사 특허 성분 비타브리드CG와 비타민E 성분의 시너지 작용으로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해 주고, 피부 온도 상승으로 빠르게 진행될 수 있는 열노화를 케어해 보다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뿐만 아니라 자사 독자성분 펩티브리드가 함유된 보습 밤 타입의 제품인 만큼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자외선에 의해 건조해진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거기에 피부 장벽 강화와 보호에 우수한 파인애플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은 메이크업 전 사용하면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밝혀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위생적인 선 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비타브리드C¹²는 신제품 출시 기념 비타민C 선케어 기획전 <자외선을 이기는 비타민 C 플렉스>를 진행, 자외선 차단에 미백, 주름개선 등 스킨케어 효과까지 더해진 ‘올데이 UV 디펜스’ 3중 기능성 선크림을 1+1 구성에 추가 스페셜 혜택까지 더해 정가 대비 75% 할인된 가격에, 신제품 ‘올 데이 하이드레이팅 선 밤’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비타브리드C¹² 관계자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선 제품에 대한 소비가 늘고 있는 만큼, 자외선 차단은 물론 촉촉함까지 동시에 만족시켜 줄 선 밤을 출시했다”며, “선케어 기획전을 통해 특별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본인의 라이프스타일 및 피부타입에 맞는 제품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