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 유재석과 함께한 “제로 모공 패드 2.0’ CF 공개
메디큐브, 유재석과 함께한 “제로 모공 패드 2.0’ CF 공개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5.04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큐브연구원’으로변신한 유재석 ‘눈길’

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큐브가 연구원으로 변신한 유재석과 함께 한 ‘제로 모공 패드 2.0’ CF 영상을 공개했다.

‘제로 모공 패드 2.0’ 편은 연구소에서 제로 모공 패드 2.0을 다양하게 분석하는 모습을 자연스러운 앵글로 담아냈다.  특히 메디큐브 전속 모델인 유재석이 ‘메디큐브 연구원’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에선 제로 모공 패드의 풍부한 에센스 함량, 엠보싱 양면 패드 등 제품성을 감각적으로 담았다. 연구원 유재석은 ‘모공, 없앨 순 없어도 타이트닝은 가능합니다’라는 멘트로 진지하고 신뢰감 있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제품력을 표현했다.

광고에서 유재석이 소개한 ‘제로 모공 패드 2.0’은 기존 시리즈 출시 후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달성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모공 수렴에 탁월한 특허 성분이 함유되어 모공 타이트닝 효과가 있으며 각질 및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피부결 개선, 블랙헤드 개선 등 11가지 인체 적용 시험으로 업그레이드된 제로 모공 패드 2.0은 속커버와 집게가 추가되어 더욱 간편하고 신선하게 사용 가능하다.

메디큐브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피부를 연구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메디큐브 연구소’ 컨셉으로 제품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전속모델 유재석씨와 함께 정직하고 신뢰감 있는 브랜드로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디큐브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