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영, ‘2020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수상
라벨영, ‘2020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 수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지난 28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힐튼 호텔 아트리움에서 열린 ‘제 9회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에서 3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주최하는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드(Korea Top Brand Awards)’는 올해로 9회를 맞이한 시상식으로, 매년 각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분야별로 나누어 브랜드 경영전략, 시스템, 관리, 경영 성과 등 4가지 평가 항목 및 지표를 기준으로 엄정한 평가를 통해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라벨영은 지난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까지 3년 연속으로 산업, 제품,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안전브랜드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 대신 마케팅팀 강나은 팀장이 참석해 대리 수상했다. 

라벨영은 2012년 론칭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자극 없는 순한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였으며, 최근에는 쇼킹밀가루샴푸, 쇼킹19금스팟, 쇼킹히프클린미스트, 쇼킹두피샴푸바 등 스킨케어는 물론 헤어, 바디케어까지 다양한 제품군에서 우수한 제품력에 새롭고 독창적인 콘셉트와 네이밍까지 더해진 제품을 출시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라벨영은 제품의 안전성,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제품 수령 3개월 내 고객 불만 발생 시 100% 환불 또는 교환을 해주는 ‘쇼킹리콜제도’를 실시해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점까지 인정 받아 안전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으로 선정됐다.

또한 기아대책, 밀알복지재단과 같은 사회복지재단이나 장애인복지시설 등을 통한 기부, 후원은 물론 주변 이웃을 돕기 위한 ‘우리동네 착한 화장품’, ‘이웃과 함께하는 동행 캠페인’, 가정 밖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희망 드림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손길을 전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에도 힘쓰고 있다. 

라벨영 김화영 대표이사는 “순한 성분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라벨영의 신념을 믿어주시고 라벨영 제품을 아껴주신 덕분에 3년 연속으로 안전브랜드 대상을 차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라는 슬로건에 맞게 자연유래성분을 기반으로 한 순한 화장품에 라벨영만의 독특한 개성을 덧입힌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