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기획세트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기획세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밤 레스큐 오인트먼트와 비즈왁스 립밤 정품 증정

내추럴 케어 브랜드 버츠비 코리아가 봄철 민감해진 피부에 바르기 좋은 레스큐 오인트먼트와 비즈왁스 립밤 정품을 증정하는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기획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출시되는 기획세트는 레스큐 오인트먼트 1개 가격에 버츠비의 스테디셀러인 비즈왁스 립밤 정품까지 함께 만날 수 있다.

봄철 날씨가 따뜻해지기 시작하며 변화하는 여러 환경 요인에 의해 우리의 피부도 자연스레 민감해지기 마련이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자극 받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킬 수 있는 피부 진정 멀티 밤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는 봄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소비자 2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통해 피부 진정 효과 99.5%를 기록하는 등 제품력을 인정 받았다.

올리브 오일, 비즈왁스, 카카오 씨드버터, 밀배아 오일 등 14가지의 식물성 오일 성분으로 이루어져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준다. 또한 인공향료가 아닌 로즈마리 잎과 라벤더 꽃 등 풍부한 허브에서 추출한 성분의 블렌딩은 자연 그대로의 편안한 허브향을 지니고 있다. 오로지 자연에서 온 성분으로만 이루어진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는 온 가족이 다함께 사용해도 무방하다.

레스큐 오인트먼트 기획세트 내 함께 증정되는 버츠비 비즈왁스 립밤은 버츠비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립밤이다. 산뜻한 민트 플레이버의 비즈왁스 립밤은 내추럴 보습성분인 비즈왁스가 함유되어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뿐만 아니라 항산화 효과가 풍부하다고 알려진 비타민E와 시원한 청량감의 페퍼민트 오일이 함유되어 일년 내내 무던하게 바를 수 있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봄철 메마른 입술에 수시로 보습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풍족한’ 구성의 버츠비 레스큐 오인트먼트 기획세트는 오는 5월부터 올리브영과 버츠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