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에센스 블러링 프라이머’ 탄생
투쿨포스쿨, ‘에센스 블러링 프라이머’ 탄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0.04.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클래스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 출시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피부 속 수분 충전은 물론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를 5월 1일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는 3중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이 함유돼 피부 속 깊숙이 풍부한 수분감을 제공하는 에센스 프라이머로, 촉촉한 첫 발림과 끈적임 없이 파우더리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미세한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피부에 얇게 밀착돼 마치 블러 필터를 씌운 듯 모공과 미세주름을 자연스럽게 커버하고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

또한 이번 신제품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이 다음 단계의 메이크업을 밀착시켜 오랜 시간 탄탄하게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만 구성돼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 선보인 워터리 블러 프라이머는 수분감 넘치는 에센스 제형으로 보습과 매끈한 피부 표현은 물론 메이크업 지속력까지 높여주는 멀티 프라이머”라며, “베이스 메이크업 전 피부에 부드럽게 펴 바르는 것만으로 마치 보정 필터를 씌운 듯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에 도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