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모델로 엑소 ‘백현’ 발탁
티르티르, 모델로 엑소 ‘백현’ 발탁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해 ‘백현’ 선정

티르티르가 그룹 엑소(EXO)의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티르티르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백현이 향후 중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진출에 최적의 모델이라 판단돼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백현은 티르티르 주요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이번 광고 컷 공개를 시작으로 향후 티르티르의 모델로서 국내 및 국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티르티르는 새롭게 합류한 백현의 에너제틱하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더해져 티르티르만의 브랜드 이미지 공고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르티르 브랜드 관계자는 "백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티르티르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해 새로운 얼굴로 선정하게 됐다”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앞두고 백현이 새로운 원동력이 되어 앞으로 K-뷰티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넓혀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 주는 화장품으로 ‘물광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제품 경쟁력으로 성장해온 뷰티 브랜드다.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을 기반으로 제품을 개발해 무향료이거나 원료 그대로의 향이 나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며, 대표 제품으로는 도자기 같은 매끄러운 발림성으로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도자기 크림’과 청정 지역인 제주도에서 생산된 로즈마리만을 담아 피부 진정 및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순 로즈마리 에센스’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