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포 신개념 바디 컨디셔너 선봬
닥터포포 신개념 바디 컨디셔너 선봬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8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유래 천연 성분으로 모든 피부타입 사용 가능

영국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포포가 머리부터 발끝가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컨디셔너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닥터포포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 컨디셔너는 피부보습 및 피부영양 공급 효과가 뛰어난 파파야, 알로에, 코코넛, 아르간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샤워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글루텐 프리, 파라벤 등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안전하고 건강한 천연성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피부타입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다.

닥터포포 에브리바디 헤어&바디 컨디셔너는 바디워시 사용 후 마른 몸에 적당량을 헤어와 전신에 바르고 3~4분 기다린 후에 물로 헹궈주는 신개념 바디 컨디셔너이다. 물로 헹궈내면서 몸에 즉각적으로 수분막을 형성해 촉촉한 바디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더운 여름철은 바디로션 없이 바디 컨디셔너만으로도 보습이 가능하다. 

닥터포포코리아는 이종민 대표는 “바디 컨디셔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는 생소하지만 해외에서는 바디보습을 위해 바디컨디셔너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며 “습하고 더운 여름철 바디로션을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닥터포포 에브리바디 헤어&바디워시 2종은 닥터포포 공식몰 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