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스팟’ 한국·중국 품절대란
‘듀이트리 스팟’ 한국·중국 품절대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7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스팟 케어 효과로 인기몰이 중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더 클린 랩 에이씨 듀(AC DEW)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의 품절 소식을 전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에도 한국과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으며,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이 고민인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완판 되었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은 칼라민이 3,000mg 함유되어 있어 민감해진 국소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대기 오염 물질에 의한 피부 손상방지를 돕는 수수발효물과 이를 함유한 화장료 조성물로 특허를 인정받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시에는 에센스와 칼라민 파우더가 분리된 이층 구조를 흔들어 섞지 않고 동봉된 면봉으로 파우더를 찍어, 고민 부위에 바르면 된다.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과 함께 ‘더 클린랩 에이씨 듀 토너’와 모이스처라이저를 앞단계에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이고 데일리한 피부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현재 ‘더 클린 랩 에이씨 듀 칼라민 블레미쉬 스팟’은 듀이트리의 빠른 대응으로 한국의 자사몰과 중국의 티몰에 재입고 된 상태이며, 이마저도 조기 품절이 예상돼 듀이트리는 추가 생산을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