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강생' 이용한 프리미엄 두피 관리 라인
'흑강생' 이용한 프리미엄 두피 관리 라인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20.04.2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메루노,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 활력 케어' 출시

전문가용 프리미엄 헤어케어 및 기능성 코스메틱 전문기업 누메루노 (대표 이은주)에서 두피 관리 전문 케어 라인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 활력 케어' 상품을 선보였다.

누메루노는 두피의 묵은 각질 등을 제거하면서도 과도한 뻣뻣함이 적고, 부드러우면서 모공을 막지않는 최적화된 레시피를 연구했다.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 활력 케어' 라인은 누메루노가 전문가 시장에서 쌓은 노하우의 결정판이라 할 수 있다.

특허 출원된  '흑생강 추출물 및 기능성 식물 추출물을 포함하는 두피용 화장료 조성물'의 흑생강은 피부 진정과 보습, 활력에 뛰어난 천연 원료로 누메루노 연구소에서의 지속적인 실험으로 흑생강과 허브, 3종 폴리펩타이드의 최상의 조합으로 제조된 두피와 모발의 건강과 활력의 레시피이다.

임상지원센터를 통해  두피 스케일러와 샴푸는 피부 첩포 안전성, 두피 각질 개선효과, 두피 피지 개선 효과를 인정받았으며 컨디셔너는 인체 무자극 범주의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누메루노 “프로티크 블랙진저 두피 활력 케어” 시리즈는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기업인  “와디즈”를 통해서 첫선을 보인다.

출시기념으로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50% 이상의 파격 할이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누메루노 이은주 대표는 “ 수많은 전문가들의 열정이 한 데 모여 만든 제품” 이라고 설명하며 “ 유해 환경 및  잦은 염색과 펌 등으로 손상된 두피와 비듬과 지루성 두피를 회복시켜 화력 넘치는 일상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상세한 제품 내용은 프로티크 홈페이지를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누메루노는 2005년부터 약 15년 간 두피 관리 전용 샴푸를 연구한 기업이다. 누메루노 제품은 병원내 두피클리닉 센타, 미용 전문 패널등에게 테스트한 결과 만족도 95%이상으로 검증되었으며 현재 전문 두피클리닉등에 공급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