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착한소비운동 ‘플라워 챌린지’ 동참
아이소이, 착한소비운동 ‘플라워 챌린지’ 동참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3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착한소비운동

유해의심성분없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의 이진민 대표가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착한소비운동 ‘플라워 챌린지’에 동참했다.

이진민 대표가 참여한 ‘플라워 챌린지’는 코로나19로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면서 급격히 매출이 감소한 화훼농가의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기 위해 진행된 캠페인이다.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시작됐으며, 릴레이는 권영진 대구시장, 윤성헌 금육 감독원장 등을 거쳐 태경그룹의 김해련 회장의 지목으로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아이소이는 챌린지에 참여하며 본사 옥상정원에 화사한 봄꽃과 다양한 상록관목을 심고, 회사 곳곳곳에 화분을 비치했다. 또한 아이소이의 가로수길 컨셉스토어에도 둥글고 푸른 잎으로 공기 정화 및 심신안정에 좋은 분재를 다양하게 배치했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미니 화분, 미니 꽃다발 등을 활용한 이벤트를 마련해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는 “절기상 봄이 온지 한참이 지났지만 코로나19와 그 여파로 인해 우리 사회는 아직 냉기가 가시지 않아 안타까운 마음이다”라며, “플라워 챌린지를 통해 화훼농가에게는 위기극복을 위한 응원이, 아이소이 직원과 아이소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따뜻한 봄의 기운이 전달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소이 이진민 대표는 이어 글로텍 최수 사장을 다음 주자로 추천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2009년 브랜드 창립이후 ‘착한세상 만들기’ 캠페인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국내외 아동결연기부’, ‘나홀로 가정 및 청소년 후원’, ‘지역 틈새 가정 및 저소득 여성 지원’, ‘해외 낙후지역 어린이를 위한 교육시설 건립’ 등 우리 사회의 다양한 소외 계층에 도움을 전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세이브더칠드런, 기아대책 등을 통해 연간 4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또한 코로나19, 강원 산불 등 국가적 위기의 순간마다 물품 및 기부금을 전달해 온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