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현대홈쇼핑 론칭
헉슬리,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현대홈쇼핑 론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2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수)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방송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의 SNS 대란 쿠션,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를 현대TV 홈쇼핑에서 22일 론칭한다.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는 일반적인 하이 커버 제품의 건조함과 쉽게 무너지는 수분 베이스의 단점을 모두 커버해주는 신개념 쿠션이다. 강력한 수분 보유력의 ‘선인장 시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피부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해주어 건성, 지성, 복합성 등 피부 타입에 구애없이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피지와 땀이 증가하는 봄 여름철, 다공성 구상파우더가 유분을 조절해주어 24시간 동안 다크닝 없이 처음의 매끈한 피부 표현을 유지시켜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시켜 주는 것이 장점이다.

헉슬리 관계자는 “지난 해 헉슬리의 홈쇼핑 론칭 소식 이후 고객들로부터 헉슬리 쿠션에 대한 홈쇼핑판매 요청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져왔으며, 이와 같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대홈쇼핑의 추가 론칭을 확정, 역대급 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 쇼호스트 이찬석과 오하나가 진행을 맡은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는 국내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김수빈 메이크업 아티스트(살롱하츠 대표 원장)가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을 위해 특별한 2가지 구성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먼저, 기본 패키지 구성은 메인 제품 ▲커버쿠션 오운 애티튜드 본품(12g) 2개와 ▲리필(12g) 3개, 얇고 완벽하게 피부 결점을 보완해 줄 ▲컨실러 스테이 선 세이프(2.5ml), 추가로 상품평 작성 시 에센스의 영양과 미스트의 수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2 in 1 미스트 ▲에센셜 미스트 센스 오브 밸런스(35ml)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와 동일한 구성에 환절기 피부 탄력 케어를 도와줄 ▲크림 안티그래비티(50ml)와 ▲오일 에센스 에센스 라이크 오일 라이크(30ml)가 추가 구성된다.

봄 여름 시즌 투명하고 무너짐 없는 찰떡 베이스를 만들어 줄 ‘커버 쿠션 오운 애티튜드’ 론칭 방송은 22일(수) 오후 11시 50분부터 약 70분 간 현대홈쇼핑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