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첫번째 ‘뷰티패스 세일’ 진행
세포라, 첫번째 ‘뷰티패스 세일’ 진행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2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간 전 뷰티 패스 회원 대상 최대 20% 할인

프레스티지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대표이사 김동주)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뷰티 마니아들의 마음에 설레는 봄 기운을 불어넣을 ‘뷰티 패스 세일(Beauty Pass Sale)’을 진행한다.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티저 영상으로 기대를 모은 ‘뷰티 패스 세일’은 세포라의 국내 론칭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다. 다른 곳에서 만나보기 힘든 독보적인 브랜드 라인업과 개성 가득한 뷰티 제품으로 가득한 세포라가 선보이는 첫번째 멤버십 이벤트인만큼 이 소식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에게는 단순한 멤버십 세일을 넘어 ‘뷰티 페스티벌’과도 같은 의미를 가진다.

특히 이번 ‘뷰티 패스 세일’은 첫 멤버십 세일임을 기념해 기존 회원뿐 아니라 뷰티 패스 신규회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눈 여겨 볼 포인트다. 골드∙블랙 회원은 20%, 가입과 동시에 부여되는 화이트 회원에게는 15%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할인된 가격에 세포라의 다채로운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포인트와 멤버십 혜택도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와 더불어 골드∙블랙 회원에게는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세일 첫 날인 23일은 골드∙블랙 회원을 대상으로 세일 우선 참여권이 부여되며,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토트백과 LED 미러 등의 추가 기프트를 증정한다.

이번 ‘뷰티 패스 세일’에서는 전 브랜드 전 제품에 할인이 적용된다. 세포라의 대표적인 독점 스킨케어 브랜드인 선데이 라일리, 렌을 비롯해 타르트, 아나스타샤 베버리 힐즈, 후다 뷰티와 같은 독점 메이크업 브랜드는 물론 포레오, 입생로랑, 반클리프 아펠 등의 프레스티지 브랜드까지 폭 넓은 선택권과 큰 스케일을 자랑한다.

세포라의 자체 멤버십 프로그램인 뷰티 패스는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www.sephora.kr)를 통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으며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눠진다. 뷰티패스 최고 등급인 골드 회원에게는 월 1회 무료 메이크오버 서비스, 세포라가 주관하는 뷰티 브랜드 행사 및 클래스 초청 기회 등 뷰티 마니아를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세포라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마련한 ‘뷰티 패스 세일’은 뷰티패스 회원으로서의 혜택과 즐거움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축제와 같은 행사”이라며 “세포라가 처음으로 준비한 대규모 세일인만큼 차별화된 라인업의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