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
토니모리,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1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심성분의 순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순하고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대용량 선 케어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타입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토니모리의 스테디셀러 아이템 ‘유브이마스터 선케어’ 라인이다. 특히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크림’은 화해 뷰티어워드 2019 베이비&임산부 선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안심 성분으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출시된 신제품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환절기를 맞아 건조해진 날씨를 위해 더욱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탄생했다. 토니모리는 제품 용기를 펌핑 타입으로 새롭게 디자인하여 사용자의 편리성을 더욱 높였으며, 150ml의 대용량으로 가성비까지 함께 잡았다. 

신제품은 어린아이처럼 민감하고 여린 피부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꼽히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하여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제형으로 사용 시 텍스처가 피부에 넓게 퍼지면서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수분을 잃기 쉬운 환절기의 건조함을 막아준다. 또한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알바수련꽃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도 순하게 케어할 수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최근 본격적인 봄을 맞아 강력해지는 햇볕과 커지는 일교차로 인해 자외선 차단과 더불어 피부 속 보습 케어가 중요해진 시기”라며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100% 무기자차인 신제품으로 온 가족이 자외선 걱정 없이 순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유브이마스터 키즈앤맘 선로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해 토니모리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