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킨스와 함께하는 “반얀트리 2020 유캉스 패키지”
러브킨스와 함께하는 “반얀트리 2020 유캉스 패키지”
  • 최영하 weekweek0324@jangup.com
  • 승인 2020.04.20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브킨스 샤워 세트 제공…6월 19일까지 진행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선보인 “2020 유캉스 패키지”에 호주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러브킨스가 함께한다.

반얀트리 유캉스 패키지는 객실에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되어 있다는 점을 내세워아이는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엄마와 아빠는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기며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유캉스 패키지에서는 물놀이 후 목욕까지 즐길 수 있도록 호주 오가닉 베이비 스킨케어 러브킨스 샤워 세트가 제공 된다.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헤어&바디워시와 바디 모이스춰라이저크림으로 구성된 샤워세트 제품에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오일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섬세하고 연약한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러브킨스는 2년 연속 강남 프리미엄 산후 조리원과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으며, 특히 샤워세트의 경우, 엄마들간의 입소문을 타며 품절대란까지 일어나기도 하였다.

2020 유캉스 패키지는 프리미엄 리조트 반얀트리와 러브킨스의 만남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6월 19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러브킨스는 프로필렌 글리콜, 설페이트, 파라벤 등의 유해 합성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정성을 확보하였고, 코스모프로프 어워드 뷰티 서클 2017 수상, Beauty Shortlist Mama & Baby Award 2018에서 4가지 제품 수상 등 다수의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등 품질력을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