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영상 속 ‘마사지 크림’ 화제
참존,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영상 속 ‘마사지 크림’ 화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0.04.1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매오매 부들부들해”…조회수 18만 영상 인기

박막례 할머니의 유튜브 영상이 조회수 18만 회와 좋아요 6천 개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녀에게 마사지 받아보아요"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 속 박막례 할머니와 손녀는 손님과 마사지사로 상황극을 연출하며 환절기 피부 마사지 방법을 재미있게 선보였다. 집에서 편안한 목욕가운 차림으로 손녀에게 피부 마사지를 받으며 주고받는 대화가 시선을 모은다.

박막례 할머니는 “참존 모르는 사람 없어요 그거 나온 지가 언젠데”, “좋은 거라고 그 바닥 막 뚫어질 때까지 썼다 진짜로”, “날마다 그렇게 세수하는 얼굴인데 무슨 그렇게 때가 나와?”라며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팬들은 "두 분 티키타카 쩌는 거 같아요", "진짜 너무 웃겨요”, “마사지 영상은 다 레전드네요”, “할머님 피부 너무 좋으세요", “참존 마사지 크림 인지도 1위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막례 할머니와 손녀가 영상에서 홈 케어 제품으로 사용한 '콘트롤크림'은 누적 2천만 개 이상 판매된 참존의 베스트셀러로, 단 1분 마사지로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국민 마사지 크림’으로 이미 유명하다.

참존 콘트롤크림은 환절기에 민감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보들보들 아기 피부로 가꿔주는 부드러운 제형의 마사지 크림이다. 피부 내 노폐물을 말끔히 정돈해 주는 제품으로, 고급 에스테틱 부럽지 않게 집에서도 쉽게 홈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참존 마케팅팀 담당자는 "영상 속 사용 후기를 보고 제품을 구매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다"라고 말했다. 한편, 참존 콘트롤크림 ‘엄마랑 나랑 기획세트’는 150ml 본품 2종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며, 오직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